3ds max에서 각 개체, 오브젝트들을 terrain 표면에 붙여주는 스크립트

자동으로 오브젝트의 Z축의 끝을 인식하고 표면에 붙인다.

선택한 표면에 붙은 오브젝트들

 

*다운로드 링크

http://www.scriptspot.com/3ds-max/plugins/3ds-max-plugin-move-to-surface-v2-0-update

 

*사용법

MoveTosurfac_v2.mcr 파일을 3ds max 뷰포트에 드래그하면 설치 완료.

3ds max 메뉴바 - Customize User Interface - Toolbars & Quads...(원하는 대로) - Category - MiRi-Tools - MoveTosurface_v2 를 옮겨서 등록한다.

원하는 객체 선택 후 - MoveToSurface 실행 - 붙일 표면 선택

 

*주의사항

단일 객체로만 가능하다. Group이 되어있을시 그룹핑 피봇을 인식한다. 

따라서 언그룹 후 오브젝트로 이용 할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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